부두네
피규어 아츠제로 바질호킨스 리뷰 본문
피규어 아츠제로 바질호킨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피규어 아츠제로 바질호킨스 제품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 근래에 원피스 만화에서 바질호킨스가 다시 나왔던 것 같은데요. 저는 안타깝게도 2년 전쯤부터 원피스를 못 보고 있어서, 현재 어디까지 스토리가 진행됐는지 잘 모르긴 합니다. 일단, 이번에 리뷰해 볼 바질호킨스 제품은 샤봉디제도에서 만났던 첫 바질호킨스의 모습인데요. 아래에서 바질호킨스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피규어 아츠제로 바질호킨스 리뷰
정면에는 역시 정품을 인증해주는 금 고양이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옆모습 사진에 바질호킨스와 키자루, X-드레이크가 있는 것으로 보아, 이 버전은 세 캐릭터가 같이 출시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제가 키자루까지는 보유하고 있는데, X-드레이크는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뒷면에는 바질호킨스 피규어 제품에 대한 가벼운 설명이 있습니다. 대략 보니, 양쪽 팔과 손을 교체할 수 있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더 자세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구성은 카드를 들고 있는 왼쪽 팔과 바질호킨스의 능력인 밀짚 인형이 나오는 모습의 왼쪽 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손은 카드 뭉치를 들고있는 손과 손바닥을 모두 펴고 있는 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발판이 있는 피규어 제품들이 좋은데, 이 제품은 발판도 있고 한쪽 발과 무기, 망토까지 지탱해주는 것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개봉해보니 기본적으로 카드를 들고 있는 팔과 다른 손은 카드 뭉치를 들고 있는 손으로 세팅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기본적인 이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이대로 찍어봤습니다. 얼굴과 몸은 정면을 바라보고, 한쪽 손은 카드를 멋지게 들고 있네요.
카드의 디테일도 잘 살린 모습입니다. 망토의 주름도 만화 속의 바질호킨스와 동일하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다 찍고 나서 생각해보니 한쪽 발과 무기, 망토를 지탱해주는 것을 안 끼우고 찍었더라고요. 현재는 모두 끼워서 전시해놓은 상태입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이렇게 피규어 아츠제로 바질호킨스 피규어에 대해서 리뷰를 해봤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느끼지만 피규어 아츠제로가 얼굴이 약간 마음에 안 들 때도 있지만, 전체적인 사이즈나 구성이 제 기준에 잘 맞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운 피규어입니다. 혹시나 만화 속에서 노란 머리 아저씨인 바질호킨스가 마음에 드신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