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두네
원피스 로우 피규어 리뷰(제일복권 B상) 본문
원피스 로우 피규어 리뷰
이번에는 원피스 만화에 나오는 트라팔가 로우라는 캐릭터의 피규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피스 내에서는 주로 트라팔가 로우라고 불리지만 본명은 트라팔가 D 워텔 로우인데요. 이 트라팔가 로우 피규어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피규어
이 제품은 제일복권 중 B상이며, 펑크 해저드 편의 트라팔가 로우입니다. 제일복권 피규어들의 사이즈를 아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P.O.P와 일반 반프레스토 사이즈의 중간 정도입니다.
알 수 없는 일본어로 적힌 제품 뒷 면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박스 상단에는 정품임을 인증해주는 금 고양이 스티커가 붙어있네요.(금 고양이, 은 고양이 등등 다양한 스티커들이 있는데요. 이는 제품 판매용도에 맞게끔 다르게 붙인다고 합니다.)
열어보니 바로 설명서 하나가 보이는데요. 같이 구성되어 있는 칼의 조립 방법을 알려주는 설명서입니다. 이 설명서대로 홈에 맞춰서 끼우신 후 손에 걸쳐주시면 됩니다.
역시 피규어는 상자에서 처음 꺼냈을 때가 가장 설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트라팔가 로우 피규어를 몇 개 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 이 버전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색깔도 마음에 들고, 개인적으로 만화 속 펑크 해저드 편부터 로우를 좋아하기 시작했기 때문에도 있는 것 같습니다.
뒷모습도 자세가 멋있습니다. 얼굴은 약간 야비하게 생기긴 했지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손가락과 손등에 새겨진 문구까지 섬세하게 표현돼있습니다.
칼에 부분적으로 붕대도 감겨있고, 옷 정면 하단에 로우 해적단인 하트 해적단의 마크가 새겨져 있습니다.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만든 것 같아서 더욱 마음에 드는 피규어입니다.
마무리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인 트라팔가 로우의 피규어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기존에 있던 로우 피규어들을 한쪽으로 치우고, 이 버전을 메인에 세워뒀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멋있게 생겨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보겠습니다.